구글은 순수한 정보전달을 위한 검색엔진 위에 가볍게 쇼핑과 키워드 광고를 올려놓은 형태입니다.



검색량이 많아도 경쟁이 너무 높은 키워드는 되도록 선정하지 않는것이 좋다. 당신이 아무리 잘 쓰더라도, 이미 너무 많은 경쟁이 있으면 구글 상위노출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.

우리는 구글 지도 상위노출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 낼 필요가 있는 것이죠.글 알고리즘에서 링크는 항상 가장 큰 요소로서 리뷰를 받은 이후에는 로컬 링크를 구축합니다. (일반 검색, 지도 검색 모두) 실제로 구글지도에서 순위를 매기려면 로컬 링크를 만드는 것이 특히 중요한데 이 로컬 링크에 대한 이해 없이 무작정 특정 업체의 말만 믿고 비즈니스에 ‘트래픽’만을 쏘아대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구글 상위노출은 사실 사업을 영위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꼭 해야 하는 필수 마케팅 기법중에 구글상위노출 하나입니다.

내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곧 메타태그, 사이트맵 그리고 웹페이지 속도와 같이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을 통해 확인하고 들어왔을 때 사이트 내부에서 활동하는데 최적화하는 방향을 말합니다.

그럼에도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검색엔진의 광고 만을 진행하는 것이 옳은 선택인지는 생각해보아 할 문제입니다.

사실, 이미 블로그에서는 이 구글상위노출 로직과 관련해서 몇몇 업체가 이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. 저는 이를 활용하는 방법으로 '근처' 키워드를 사용할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.

백링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글에 앞서 자세하게 설명된 포스팅을 첨부로 하겠습니다.

) 최소한 대체 텍스트와 기타 속성을 적절히 이용해 동영상과 이미지에 주석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.}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